[Business Contact Manager] 고객 정보 및 잠재고객 관리
Business Contact Manager에서는 연락처 관리를 통해 거래처 및 고객사 연락처 정보와 잠재 고객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1> 탐색 창의 Business Contact Manager에서 연락처 관리를 선택합니다.
<2> 연락처 관리 화면이 표시되면 홈 탭 - 새로 만들기 그룹에서 새 거래처를 선택합니다.
<3> 거래처 화면이 표시되면 기본적인 정보를 입력하고 고객사 연락처를 연결하기 위해
거래처 탭 - 편집 그룹에서 고객사 연락처 - 기존 고객사 연락처 추가를 선택합니다.
<4> '지금 저장하시겠습니까' 라는 대화상자가 표시되면 예 단추를 클릭합니다.
<5> 기존 고객사 연락처 선택 대화상자가 표시되면 연락처를 검색한 후 연결 대상
단추를 클릭한 후 확인 단추를 클릭합니다.
<6> 관련 연락처 항목에 고객사 연락처가 추가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장 후 닫기 단추를 눌러 저장합니다.
<7> 연락처 화면에서 잠재 고객 탭을 선택한 후 홈 탭 - 새로 만들기 그룹에서 새 잠재 고객을 선택합니다.
<8> 잠재 고객 정보를 입력한 후 연결된 계정 항목에서 거래처 단추를 눌러
거래처 레코드를 연결합니다.
※ 연결된 계정 항목은 레코드를 연결해주는 기능을 합니다. 새 고객사 연락처 화면에서는 연결된 계정 항목에 거래처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
<9> 검색 상자에서 거래처를 입력한 후 연결 대상 단추를 눌러 거래처를 추가합니다. 확인 단추를 클릭합니다.
<10> 잠재 고객 점수 매기기 항목에서 잠재 고객에 대한 점수 유형을 체크한 후
저장 후 닫기 단추를 클릭합니다.
※ 점수 매기기 기준 단추를 클릭하면 점수 매기기 기준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11> 잠재 고객 탭을 선택해 보면 새 잠재 고객이 추가 되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