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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록은 기억을 지배한다/Office Tip&Trick

[SharePoint Workspace 2010] 문서 작업

by 셈틀씨 2010. 12. 13.



[SharePoint Workspace 2010] 문서 작업

 

SharePoint Workspace 2010의 작업 영역에서 SharePoint 팀 사이트의 문서 라이브러리나 목록에 대한 작업을 손쉽게 언제 어디서나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1> 문서 추가는 라이브러리에 문서를 업로드 하는 것이며 작업 영역에 문서를 손쉽게 추가할 수 있습니다. 탭 - 새로 만들기 탭 - 문서 추가를 클릭하여 추가 가능합니다. 문서뿐만 아니라 폴더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또는 작업 영역에서 오른쪽 클릭해서 문서 추가를 클릭해서 문서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참고]
탐색기에서 문서를 드래그해서 문서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2> 추가한 결과는 동기화되면 SharePoint 사이트에 반영됩니다.

 

<3> 문서 편집은 문서를 오른쪽 클릭하여 문서를 열기하거나 편집을 클릭합니다.

 

<4> 문서 삭제는 문서를 선택한 후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여 바로 가기 메뉴 중 삭제를 클릭하거나 탭 - 문서 그룹 - 삭제를 클릭합니다. 문서가 삭제되면 SharePoint 사이트의 휴지통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5> 문서 검색은 실행창의 검색 아이콘을 클릭하거나 탭 - 이동 그룹 - 검색을 클릭합니다. 키워드를 입력해서 문서를 검색하면 됩니다.

 



MS에서 제공하는 Office 2010 Tip&Trick 입니다. 출처는 Microsoft이구요.. Office를 잘 활용하고 싶으신 분들은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