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에 Autodesk 하위버전 사용에 대한 안내를 하면서 Subscription을 안내한 적이 있었습니다.
실제로 Autodesk Sunscription에 대한 혜택을 우선 알려 드리겠습니다.
자료는 Autodesk가 출처입니다. ^^
먼저 Autodesk Subscription이란?
오토데스크 서브스크립션(이하 "서브스크립션")은 고객으로 하여금 ❶최신버전, ❷강력한 웹 서비스, ➌신속한 기술지원 및 ➍라이센스 사용의 유연성 제공으로 소프트웨어 투자에 대한 가치를 확장하도록 하여주는 프로그램을 말합니다.
본격적으로 Autodesk Subscription 혜택입니다.~
01
서비스 기간 내 항상 최신 Version 사용(또는 접속) 가능
횟수에 관계 없이 최신 버전이 나오는 즉시 자동으로 전달하거나 통지하여
계약 기간 내에 출시되는 보유 제품의 최신 버전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합니다.
02 이전 버전의 사용
새로운 소프트웨어가 출시되었을 때 프로젝트 중단에 대한 염려에서 탈출할 수 있습니다. 구입한 이전 소프트웨어 버전을 계속해서 합법적으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 협력업체와의 버전 상이로 인한 비효율 개선을 위한 현 최신 버전 이전 버전
(3단계 이전 버전 사용권한)에 대한 합법적 사용권한 부여(License 사용의 유연성 제공) – 법적 이전 버전 사용권한
• TOL (Transfer Of License-타 법인으로 라이센스 이전) 은 기본적으로 Subscription이 포함되어있어야 가능함
03 업그레이드에 비해 효율적인 비용
계약 기간 동안 서브스크립션에 적용되는 제품의 모든 업그레이드가 횟수에
관계없이 자동으로 제공되어 매번 업그레이드 할 때마다 지불해야 하는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 Upgrade(신규제품 대비 50%)시 대비 비용 절감
• 매년 업그레이드가 필요하지 않더라도 향후 업그레이드 시행 시 본 서비스에 지속 가입한 것이 비용절감 효과가 큼
04 예측 가능한 예산 관리
일년에 한 번 사용료를 지불합니다. 따라서 비용 예측기능이 향상되어 프로젝트
예상 금액을 더욱 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05 온라인 Support
고객은 대화식 온라인 인터페이스(지원 요청 시스템)를 통해 웹과 이메일로 오토데스크 지원 담당자에게 질문할 수 있는 안전한 웹 사이트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객은 오토데스크의 웹 지원을 통해 고객사의 모든 질문과 오토데스크에서 답변한 내용을 감시하고 추적할 수있는 도구와 리포트를
제공 받습니다. 이를 통해 고객은 시스템 다운 타임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 온라인 기술지원 (오토데스크 엔지니어가 지원함 - Reseller와 정보 공유 가능)
06 서브스크립션 고객 전용 온라인 Portal 서비스 제공
• License 보유 현황 확인 가능
• 하위버전 신청
• 신제품 다운로드 가능(필요 시 CD/DVD 배송 요청 가능)
• 가입기간 중 출시되는 Utility/Updates/Extension (제품별 추가 기능) 제공
• 제품 설명서 등 다양한 서비스 제공 (별도 고객대상 이벤트 및 프로모션 연중 지속 실시)
각 혜택들에 대해 실질적으로 어떻게 확인하고 사용할 수 있는지도 천천히 알려 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