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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ftware/Product

Autodesk Subscription 안내

by 셈틀씨 2011. 6. 16.

기존에 Autodesk 하위버전 사용에 대한 안내를 하면서 Subscription을 안내한 적이 있었습니다.
실제로 Autodesk Sunscription에 대한 혜택을 우선 알려 드리겠습니다.
자료는 Autodesk가 출처입니다. ^^


먼저 Autodesk Subscription이란?

오토데스크 서브스크립션(이하 "서브스크립션")은 고객으로 하여금 ❶최신버전, ❷강력한 웹 서비스, ➌신속한 기술지원 및 ➍라이센스 사용의 유연성 제공으로 소프트웨어 투자에 대한 가치를 확장하도록 하여주는 프로그램을 말합니다.

   


본격적으로
 
Autodesk Subscription
혜택입니다.~


01
서비스 기간 내 항상 최신 Version 사용(또는 접속) 가능

횟수에 관계 없이 최신 버전이 나오는 즉시 자동으로 전달하거나 통지하여

계약 기간 내에 출시되는 보유 제품의 최신 버전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합니다.

 

02 이전 버전의 사용

새로운 소프트웨어가 출시되었을 때 프로젝트 중단에 대한 염려에서 탈출할 수 있습니다. 구입한 이전 소프트웨어 버전을 계속해서 합법적으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    협력업체와의 버전 상이로 인한 비효율 개선을 위한 현 최신 버전 이전 버전

(3단계 이전 버전 사용권한)에 대한 합법적 사용권한 부여(License 사용의 유연성 제공) 법적 이전 버전 사용권한

•    TOL (Transfer Of License-타 법인으로 라이센스 이전) 은 기본적으로 Subscription이 포함되어있어야 가능함

 

03 업그레이드에 비해 효율적인 비용

계약 기간 동안 서브스크립션에 적용되는 제품의 모든 업그레이드가 횟수에

관계없이 자동으로 제공되어 매번 업그레이드 할 때마다 지불해야 하는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    Upgrade(신규제품 대비 50%)시 대비 비용 절감

•    매년 업그레이드가 필요하지 않더라도 향후 업그레이드 시행 시 본 서비스에 지속 가입한 것이 비용절감 효과가 큼

 

04 예측 가능한 예산 관리

일년에 한 번 사용료를 지불합니다. 따라서 비용 예측기능이 향상되어 프로젝트

예상 금액을 더욱 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05 온라인 Support

고객은 대화식 온라인 인터페이스(지원 요청 시스템)를 통해 웹과 이메일로 오토데스크 지원 담당자에게 질문할 수 있는 안전한 웹 사이트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객은 오토데스크의 웹 지원을 통해 고객사의 모든 질문과 오토데스크에서 답변한 내용을 감시하고 추적할 수있는 도구와 리포트를

제공 받습니다. 이를 통해 고객은 시스템 다운 타임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    온라인 기술지원 (오토데스크 엔지니어가 지원함 - Reseller와 정보 공유 가능)

 

06 서브스크립션 고객 전용 온라인 Portal 서비스 제공

•    License 보유 현황 확인 가능

•    하위버전 신청

•    신제품 다운로드 가능(필요 시 CD/DVD 배송 요청 가능)

•    가입기간 중 출시되는 Utility/Updates/Extension (제품별 추가 기능) 제공

•    제품 설명서 등 다양한 서비스 제공 (별도 고객대상 이벤트 및 프로모션 연중 지속 실시)


각 혜택들에 대해 실질적으로 어떻게 확인하고 사용할 수 있는지도 천천히 알려 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