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utlook 2010] 기한이 있는 작업에 미리 알림 설정하기
작업을 등록하게 되면 미리 알림이 기본값으로 설정되지 않습니다. 우선순위가 높은 작업일 수록 한번 더 작업기한을 확인하기 위해 미리 알림 추가를 통해 지정한 날짜와 시간을 설정해 놓는게 좋습니다.
<1> 할일 모음 창에서 기한이 설정된 작업의 플래그 위에서 마우스 오른쪽 단추를 클릭합니다. 단축 메뉴에서 미리 알림 추가를 선택합니다.
<2> 사용자 지정 대화상자가 나오면 미리 알림 항목을 체크한 후 날짜와 시간을 지정합니다. 확인 단추를 클릭합니다.
<3> 할일 모음 창에 미리 알림을 설정한 작업에 미리 알림 아이콘을 표시되는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MS에서 제공하는 Office 2010 Tip&Trick 입니다. 출처는 Microsoft이구요.. Office를 잘 활용하고 싶으신 분들은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