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영구 라이선스로 판매가 되던 Adobe 제품들이 이제는 Cloud기반의 서비스 형태로 변경되었습니다. Adobe Creativ Cloud로 기업 고객사는 Adobe CCT (Creative Cloud for Teams)로 제안이 되네요.. CCT는 비즈니스에 필요한 기능을 갖춘 크리에이티브 툴을 제공합니다. 모든 Adobe Creative Suite 6 소프트웨어와 Creative Cloud에서만 제공하는 업데이트, 공동 작업과 라이선스 관리를 수월하게 해주는 많은 팀 전용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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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 최고의 툴 이용 - 원하는 모든 새로운 Adobe Creative Suite 6* 데스크탑 애플리케이션뿐만 아니라 Adobe Muse™, Acrobat® XI, Photoshop® Lightroom® 4, Adobe Edge 툴 및 서비스 등 다양한 추가 툴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Creative Cloud는 필요한 시점에 필요한 크리에이티브 툴을 팀에 제공합니다. Adobe의 전문가 지원 서비스를 이용하면 팀원은 성공적으로 작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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팀과의 공동 작업 - 폭넓게 공유하면서 비공개로 공동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조직 내외부에 있는 동료와 파일을 공유할 수 있고 최대 100GB의 클라우드 기반 저장 공간과 디바이스 동기화 기능을 사용하여 언제 어디에서나 프로젝트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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앱 및 웹 사이트 게시 - Creative Cloud for teams에 포함된 게시 서비스를 사용하면 컨텐츠의 활용 범위를 확대할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를 제작하여 호스팅하고 시선을 사로잡는 디지털 앱을 iPad에 전달하는 등 다양한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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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앙 관리 - 중앙 구매 및 라이선스 관리 툴을 사용하여 팀의 소프트웨어를 손쉽게 관리하고 조정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와 담당 관리자는 라이선스를 신속하게 추가, 할당 또는 양도할 수 있고 팀원의 사용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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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신 기술 유지 - 출시와 동시에 업그레이드할 수 있고 새로운 기능과 서비스가 제공되는 즉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Creative Cloud for teams는 VIP(Value Incentive Plan)를 통해 판매됩니다. VIP는 모든 규모의 기업을 위해 고안된 사용료 지불 옵션 기반의 라이선스 프로그램입니다. VIP 멤버십은 최소 라이선스 구매 조건이 필요 없습니다. 손쉽게 관리하고 신속하게 배포하며 규정 준수를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
VIP를 통해서 고객은 리셀러를 통해서 VIP라이선스에 기반하여 소프트웨어를 즉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또 조직 내에서 사용자에게 신속 정확하게 할당, 추가,관리등의 관리프로세스를 진행할 수 있으며, 경제적인 선불 방식, 자동으로 라이선스 규정을 준수할 수 있게 됩니다.
VIP 초대 절차와 관련해서는 별도의 포스팅을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