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에 저장된 PowerPoint 파일을 오피스가 설치되어 있지 않아도 온라인 상태라면 언제든지 열어서 보고 작업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같은 파일에서 동료와 함께 작업할 수도 있습니다.
<1> 클라우드에 저장하기 전에 Office에 먼저 로그인 합니다. [파일] 탭 – [계정] – [로그인]을 클릭한다. [Microsoft 계정]을 클릭합니다. 아이디와 비밀 번호를 입력한 후 [로그인]을 클릭하면 Office에 로그인 됩니다.
[참고] PowerPoint 프로그램 화면의 오른쪽 위 모서리에서 사용자의 이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후 여기에서 언제든지 프로필을 업데이트하거나 계정을 전환 할 수 있습니다.
<2> 공유할 문서를 먼저 저장하기 위해 [파일] 탭 – [다른 이름으로 저장]에서 SkyDrive를 두 번 클릭합니다. 파일 이름을 지정하고 저장을 클릭합니다.
<3> [파일] 탭 – [공유] 에서 초대 하려는 사용자의 이름 또는 전자 메일 주소를 입력한 후 [공유]를 클릭합니다.
[참고] 필요에 따라 편집 가능 또는 문서에 액세스하려면 사용자 로그인 필수를 클릭합니다.
<4> 초대된 사람은 파일을 열어서 보거나 편집할 수 있습니다.
[참고] 위 이미지는 편집 모드 상태입니다.
Microsoft에서 제공하는 Office 2013 Tip&Tricks입니다. 출처는 Microsoft이며, Office를 잘 활용하고 싶으신 분은 도움이 되실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