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utlook, Exchange 및 SharePoint를 함께 사용하여 팀의 모든 구성원이 팀 폴더, 일정 및 작업 목록을 Outlook에 연결하여 관리할 수 있습니다. 팀 사이트에 새롭게 추가된 사서함 기능은 팀 사이트에서 이루어진 업무 내용을 한번에 파악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1> 팀 사이트에 접속한 후 [new site]를 눌러 사이트 이름을 입력한 후 [Create]를 클릭합니다.
<2> 새로 생성한 팀 사이트로 이동되면 [Keep email in context]를 클릭합니다.
<3> [Site Mailbox] 페이지가 나오면 [ADD IT]를 클릭하여 사서함을 추가합니다.
<4> [Site Contents] 페이지에 [Site Mailbox] 앱이 추가된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왼쪽 메뉴에 [Mail box]를 클릭합니다.
<5> 사이트 사서함 구성이 진행된다. “사이트 사서함을 만들었습니다.”라는 메시지가 나오면 상단 왼쪽에 있는 [OneNote2013] 사이트 이름을 클릭합니다.
<6> ‘OneNote2013’ 사이트로 이동하면 왼쪽에 생성된 [Mailbox]를 클릭합니다.
<7> [Outlook Web App] 페이지가 나오면 언어는 ‘한국어 (대한민국)’, 표준 시간대는 ‘서울’을 선택한 후 [저장] 단추를 클릭합니다.
<8> ‘OneNote2013’ 사이트의 [Mailbox] 페이지가 나타납니다.
<9> Outlook으로 이동하면 연결된 사이트의 문서와 사서함을 관리할 수 있다.
Microsoft에서 제공하는 Office 2013 Tip&Tricks입니다. 출처는 Microsoft이며, Office를 잘 활용하고 싶으신 분은 도움이 되실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