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werPoint 2010] 화면 캡쳐하기
PowerPoint 2010에서는 캡쳐 프로그램 없이도 전체 프로그램 창을 삽입하거나 화면 캡쳐 도구를 사용하여 창의 일부를 선택하여 삽입할 수 있습니다. 이때 캡쳐는 작업 표시줄에 최소화되지 않은 창만 캡쳐 할 수 있습니다.
1. 열려있는 프로그램 창 캡쳐하기
<1> 캡쳐 한 화면을 붙여넣을 슬라이드를 선택합니다.
<2> 삽입 탭 - 이미지 그룹 - 스크린 샷을 클릭한 후 사용할 수 있는 창 갤러리에서 원하는 창을 선택합니다.
<3> 선택한 창이 캡쳐 되어 슬라이드에 추가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창의 일부분 캡쳐하기
<1> 캡쳐한 화면을 추가할 슬라이드를 선택합니다.
<2> 리본 메뉴에서 삽입 탭 - 이미지 그룹 - 스크린 샷을 클릭한 후 화면 캡쳐를 클릭합니다.
<3> 포인터가 십자 모양이 되면 왼쪽 마우스 단추를 누른 채로 캡쳐 할 화면의 영역을 선택합니다.
<4> 선택한 화면이 캡쳐되어 슬라이드에 추가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MS에서 제공하는 Office 2010 Tip&Trick 입니다. 출처는 Microsoft이구요.. Office를 잘 활용하고 싶으신 분들은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