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ice 365의 SharePoint는 협업을 위한 도구로 아주 유용하게 사용됩니다. 협업을 좀 더 효과적으로 사용하기 위해서 알림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시판, 파일, 폴더에 모두 사용이 가능합니다.
1. 공지 사항을 안내하는 게시판에 알림을 설정해 보겠습니다.
2. 알림 > 이 목록에 알림 설정을 합니다.
3. 알림은 메일이나 SMS로 받을 수 있으며 설정에서 체크할 수 있습니다.
4. 공지 사항이라서 즉시 알림을 받도록 설정하겠습니다. 성격에 따라 필요한 내용으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5. 새로운 테스트 공지를 등록해 보겠습니다.
6. 새로운 공지 사항이 정상적으로 등록이 되었습니다.
7. 그러면 곧바로 설정한대로 메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