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모바일 등 기술의 발전은 중소기업이 큰 비용과 노력을 기울이지 않고도 보다 민첩하고 효율적으로 일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주었습니다. 현재 우리 회사는 기술의 발전이 주는 혜택을 얼마나 누리고 있는지 현재 우리 회사의 스마트 워크 수순을 진단해 볼 수 있는 체크리스트입니다.
그리고 현재 수준을 출발점 삼아 Office 365로 어떤 문제들을 해결할 수 있는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네"라는 답변 수가 많을 수록 스마트워크 수준이 높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Office 365 브로셔를 확인해 주세요.
[브로셔] 혁신적 중소기업의 선택 Office 365_20150902.pdf
1. 직원들 개인의 지식과 정보가 회사의 자산으로 축적되어 활용되고 있나요?
체계적인 자료 관리로 인력 변동에 영향 받지 않는 지식 경영을 하세요!
2. 직원들간 서로의 노하우와 정보가 교류되고 확산되고 있나요?
집단지성에 기초한 전략적 의사결정으로 새로운 아이디어와 가치를 창출하세요!
3. 기업의 데이터, 효율적으로 분석하여 효과적으로 사용하고 계신가요?
데이터 분석을 통해 빠르고 전략적인 의사결정을 하세요!
4. 메일, 일정, 문서를 사무실 밖에서도 생성, 확인 수정할 수 있나요?
5. 일정과 주소록을 조직원 간에 공유할 수 있나요?
장소, 시간, 기기에 상관없이 업무를 볼 수 있는 진정한 모바일 오피스를 구현하세요!
6. 사용 중인 메일 용량이 충분한가요?
메일 때문에 더 이상 스트레스 받지 마세요. 용량 걱정, 관리 걱정 無!
7. 해외에 있는 지사, 파트너사와 통일된 솔루션으로 소통하시나요?
만국공통 비즈니스 도구로 해외 지사, 현지 파트너와 한팀처럼 일하세요!
8. 기업의 메일과 자료에 대한 보안이 충분히 철저하다고 생각하시나요?
직접 관리하는 것 보다 안전하고 안정적인 클라우드 서비스를 선택하세요!
9. IT 시스템을 구축하고 운영할 전담 조직이나 인력이 있나요?
매월 드는 직원 회식 비용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대기업 못지 않은 일하기 좋은 환경을 만들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