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크탑 소프트웨어는 최대 14일 동안 오프라인으로 작동합니다. 14일 후에는 인터넷에 연결해야 작업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연결되지 않은 상태로 7일 동안 사용하면 인터넷 연결이 필요하다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클라우드 서비스의 경우 인터넷 연결이 있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Desktop Subscription 소프트웨어는 영구 라이센스 방식의 기존 데스크탑 제품과 동일한 방식으로 데스크탑에 설치됩니다. 호스팅 방식이 아닙니다. 대부분의 Desktop Subscription에는 영구 라이센스 제품과 마찬가지로 데스크탑에 설치되지 않는 클라우드 서비스(예: 렌더링)에 대한 액세스가 포함됩니다.
명명된 사용자
특정 제품 또는 제품굮에 대한 Desktop Subscription을 둘 이상 구입한 경우 관리자는 다른 사용자를 초대할 수 있습니다. 관리자는 "사용자" 페이지에서 제품 및 서비스를 다운로드/액세스하고, 웹 지원 티켓을 보고 생성하며, 고급 지원을 액세스할 수 있는 권한을 사용자에게 할당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를 초대하려는 경우 "사용자 추가"를 클릭하기맊 하면 됩니다.계정이 없는 경우 해당 사용자에 대한 Autodesk 계정이 자동으로 생성됩니다. 대량 추가를 사용하면 지정된 형식(이름, 성, 이메일)으로 최대 50명의 사용자를 복사하여 붙여넣을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사용자에게 부여할 액세스 권한을 선택합니다. 사용자는 권한이 업데이트되었음을 알리는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 그런 다음 사용자는 Autodesk 계정으로 이동하여 사용 권한이 부여된 제품 및 서비스를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사용자 목록에서 사용자를 선택하고 "작업" 메뉴를 클릭하여 액세스 권한을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사용자 사용량 확인
Autodesk 서비스에 대한 클라우드 크레딧 사용량을 보려면 관리자의 Autodesk 계정에서 해당 기능을 사용하도록 설정해야 합니다. 일단 사용하도록 설정되면 왼쪽 탐색 메뉴에서 "보고"를 클릭한 다음 "사용자별"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클라우드 크레딧 사용량 기준으로 정렧된 사용자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복수의 계약에 할당된 사용자는 각 계약에서 사용하는 서비스에 대해 두 번 나열됩니다.
Desktop Subscription 소프트웨어로 작성한 파일 및 프로젝트는 로컬로 저장됩니다. 파일을 열거나 편집하려면 유효한 Desktop Subscription 라이센스 또는 영구 소프트웨어가 필요하지맊 데이터 자체는 사용자가 보관합니다.
영구 소프트웨어로 작성한 파일과 Desktop Subscription 소프트웨어로 작성한 파일 사이에는 차이가 없습니다. 파일은 서로 100% 호환됩니다.
클라우드 서비스 사용 권한은 청구 주기 종료일까지 계속되며 주기가 종료되면 Autodesk 360 저장소에 저장된 모든 문서는 추가로 30일(25GB) 동안 사용 가능한 상태로 유지됩니다. 구독이 맊료된 경우 이 기간 동안 사용자는 기존의 설계 및 문서 파일을 계속 액세스하고 볼 수 있지맊 파일을 편집하거나 정보를 추가할 수는 없습니다. 30일이 지나면 Autodesk 360 계정이 무료 계정으로 전환되고 저장소 한도가 20GB에서 5GB로 감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