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ktop Subscription은 고객이 주문 확인 이메일을 받는 시점부터 시작됩니다. 예를 들어, 2014년 8월 31일에 구독을 주문하고 주문 확인 통지를 같은 날 받은 경우 구독 기갂은 2014년 8월 31일부터 시작됩니다.
Autodesk는 Autodesk ID와 Autodesk 자산(예: Desktop Subscription 또는 Cloud Service Subscription)의 관계를 관리하는 ID 기반의 시스템을 개발했습니다. Desktop Subscription을 구입하면 Autodesk 자산을 액세스하고 사용할 수 있는 권한과 사용자 사이에 1대 1 관계가 설정됩니다. 사용자는 자싞의 Autodesk ID를 타인과 공유할 수 없습니다. 맋은 소프트웨어 업체에서 유사한 명명된 사용자 모델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1단계 :로그인
라이센스를 구입하면 Autodesk 계정 로그인 페이지에 대한 링크가 포함된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 기존의 사용자 이름과 암호(또는 임시로 생성된 사용자 이름 및 암호)를 사용하여 로그인합니다.
2단계 : 제품 및 서비스 액세스
로그인한 후 상단 탐색 메뉴의 "계정"을 클릭하여 제품 및 서비스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이 페이지에는 관리자로서 구입한 모든 제품 및 최종 사용자로서 사용 가능한 제품이 표시됩니다.
설치 과정은 갂단합니다. 원하는 제품 및 서비스를 찾아 "지금 설치" 또는 "지금 액세스"를 클릭하면 됩니다.
3단계 (클라우드 서비스에만 해당) : 클라우드 크레딧 사용량 확인
공유 클라우드 크레딧 또는 개인 클라우드 크레딧 사용량을 보려면 왼쪽 탐색 메뉴에서 "보고"를 클릭합니다. 계약별 사용량 보고서에서 계약을 확장하여 서비스별 사용량에 대한 상세 분석을 보고 날짜별로 사용한 클라우드 크레딧에 대한 상세한 CSV 보고서를 내보냅니다. 크레딧이 더 필요한 경우 "클라우드 크레딧 추가"를 클릭하여 체크아웃 페이지에서 100팩을 구입합니다.
제품 다운로드는 자동으로 일렦 번호와 제품 키를 적용하지맊 일부 경우 사용자가 직접 입력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제품 및 서비스" 페이지에서 원하는 제품을 확장하면 일련 번호와 제품 키를 찾을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 서비스에는 일련 번호 또는 제품 키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크레딧이 더 필요한 경우 세 가지 방식 중 하나로 크레딧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Autodesk 리셀러에게 문의하거나, Autodesk로부터 직접 구입하거나, Autodesk Store에서 사용량 보고서 페이지의 "클라우드 크레딧 추가"를 클릭하여 체크아웃 페이지에서 100팩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