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록은 기억을 지배한다/Office Tip&Trick

[OneNote 2013] Excel과 절친이 된 OneNote 2013 기능 살펴보기

by 셈틀씨 2013. 2. 13.

 

OneNote 2013의 새로워진 기능 중 하나인 [스프레드시트]는 OneNote에서 직접 Excel 자료를 가져오거나 새로 스프레드시트를 만드는 작업이 가능합니다. Excel을 실행하여 작업을 할 수 있게 되어 Excel의 모든 기능을 OneNote 환경에서도 작업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1> [삽입] 탭 – [파일] 그룹 – [스프레드시트] 메뉴를 선택한 후 [새 Excel 스프레드시트] 메뉴를 클릭합니다.

 


<2> Excel 시트의 [편집] 버튼을 클릭합니다.

 


<3> Excel 2013이 실행되고 만들고자 하는 자료를 입력한 후 Excel의 [저장] 버튼을 클릭합니다.

 


<4> 작성된 Excel 자료가 OneNote 페이지의 Excel 시트로 입력되어 기록됩니다.

 

 

Microsoft에서 제공하는 Office 2013 Tip&Tricks입니다. 출처는 Microsoft이며, Office를 잘 활용하고 싶으신 분은 도움이 되실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