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Guide는 Autodesk Subscription Guidebook의 내용입니다. ^^
Guidebook이 필요하신 분은 요청 주세요~
계정을 생성하는 총 3가지 방법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 구매 담당자 계정 생성
- 최종 사용자 계정 생성 (구매 담당자)
- 최종 사용자 계정 직접 생성
[구매 담당자 계정 생성]
구매 담당자가 최초 SUB Center 계정에 액세스 하는 과정입니다.
액세스를 하게 되면 계약관리 및 최종 사용자 권한을 과리 할 수 있습니다.
구매처를 통해서 Sub를 포함한 CAD를 구매하게 되면 Subscription Order Status 메일을 받게 됩니다.
사용자 ID와 임시 암호를 부여 받게 되고 센터 내의 [프로파일변경]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지금 계정에 액세스를 클릭해서
제공받은 ID와 암호로 로그인 합니다.
약관 및 조건을 동의하면 정상적으로 액세스가 가능합니다.
[최종 사용자 계정 생성 (구매 담당자)]
구매 담당자가 실제 사용하는 사용자에게 권한을 제공하는 방법입니다.
일부 또는 전체 이용 권한을 제공할 수 있게 됩니다.
왼쪽 하단의 계약관리를 클릭합니다.
새 사용자 초대를 클릭하게 되면
이메일 주소와 이름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새버전에 대한 제품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권한을 정해주고
초대장을 보냅니다.
정상적으로 발송이 되면 성공 팝업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초대받은 사용자는 사용자 ID와 임시 암호가 포함된 메일을 받고 이 내용으로 Subscription Center에 로그인 할 수 있습니다.
[최종 사용자 계정 직접 생성]
구매 담당자가 Subscription에 가입이 되어 있다면
사용자가 직접 계정을 생성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계정 만들기를 클릭해서
제품의 일련번호를 확인하여 제출합니다.
해당 일련번호가 Sub에 가입이 되어 있으면 Subcription Center를 활용할 수 있는 계정 생성을 할 수 있습니다.
구매 담당자는 최종 사용자에게 권한 제공을 해야 합니다.
제품 일련번호는 Box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아래의 정보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